세계 판매 1위 악기음향전문기업 야마하뮤직코리아㈜ (대표: 후쿠토메 히토시)는 신축 및 리노베이션 교회의 예배음향 상담과 함께 야마하의 음향기기로 구성된 다양한 패키지와 사은품 및 각종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회음향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야마하는 크리스찬에서 이름이 알려진 유명 강사진을 초빙하여 다양한 악기 교육과 현재 CCM의 흐름, 교회 트렌드와 정보를 공유하고, 서울은 물론 평소 이와 같은 행사에 참여기회가 적었던 지방의 신도들과 찬양팀 리더들을 위해 2013 야마하 교회음향악기세미나를 실시한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세미나는 2월 부산 사직동교회, 3월 서울 성락성결교회, 대전 하늘문교회에서 개최되며, 교회 찬양팀 및 인도자들을 대상으로 보다 성스럽고 감동적인 예배환경에 야마하 악기가 얼마나 잘 조화를 이룰 수 있는지 교육을 통해 알려줄 예정이다. 또한 국내 최고의 워십단체를 초빙하여 열린 집회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교회 찬양팀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kr.yamaha.com)를 참고하거나 야하마교회지원팀(02-3467-3391~3)으로 문의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