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미래원격평생교육원, 설날 맞이 감사 이벤트 실시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2-05 17:45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등 온라인 자격취득 전문 미래원격평생교육원(www.tltb.co.kr)이 '반값 등록금 이벤트'를 비롯해 다섯 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오는 3월 5일 개강하는 올 해의 첫학기 과정 수강자에게 등록금을 50% 할인해주며, 여섯 과목 이상 수강할 경우에는 사회복지사 1급 강의 동영상을 무료 수강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일곱 과목 이상 수강자에게는 교안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번 차수 모든 등록생에게 '학사 케어 서비스' 혜택을 제공한다. 학사케어 서비스는 수강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벤트 중 하나로, 학습과정에 성실히 임했으나 성적미달로 학점을 취득하지 못한 수강생에게 1년간 무료로 재수강 기회를 주는 제도다.

친구추천 이벤트도 병행한다. 지인에게 미래원격평생교육원을 추천해 피 추천인이 여섯 과목 이상을 수강할 경우, 추천인에게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미래원격평생교육원 금형섭 원장은 "2014년부터 보육교사 자격 취득이 한층 까다로워져 올해는 1년 동안의 수강으로 보육교사 취득을 할 수 있는 마지막 해이다 보니 특히나 보육교사 과정 수강생이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