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NS홈쇼핑, 감기 예방 ‘면역력 강화식품 특집전’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3-02-03 17:35



NS홈쇼핑이 감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면역력 강화식품 특집전'을 실시한다.

4일 오후 4시 15분과 7시 10분 2차례 방송하는 '농협 안심 벌꿀'은 양봉 과정에서 벌에게 설탕을 먹인 사양벌꿀이아닌 100% 국내산 벌꿀이다. 농협중앙회에서 품질보증을 위해 20가지 이상 전수 검사를 마쳤고, 벌꿀 중에는 최초로 품질보증등록이 승인되었다는 것이 NS홈쇼핑의 설명이다. '농협안심벌꿀은' 자동주문 시 1천원 할인된 5만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꿀물을 휴대하면서 복용할 수 있도록 키친아트보온병을 함께 증정한다.

6일 오후 1시 40분에방송하는 '아마조니아 아사이베리'는 브라질 북부 아마존강유역의 열대우림에서만 자생하는 열매로 면역력 강화에 원기 회복, 피부 건강까지 도움을 준다. 아사이베리 1통에는 100% 유기농브라질산 아사이베리 약 1,923개 분량이 파우더 분말로 농축되어 있고, 하루 한 스푼이면 1일 항산화지수(ORAC) 권장량을 섭취할 수 있다. 감기 예방과 항암 효과에좋은 '아마조니아 아사이베리'는 자동주문 시 1천원 할인된 19만7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NS홈쇼핑 관계자는"벌꿀은 예로부터 한의학에서 기침을 줄이고 면역력 강화를 높여주는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고, 아사이베리는 해외에서 전 세계인이 주목하는 수퍼푸드로 면역력 강화 식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라며, "안전성과 신뢰성이 입증된 제품들만 엄선하여 준비한 만큼소비자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