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코카-콜라, 폴라베어 가족의 따뜻한 행복 담긴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3-01-29 18:15


영화계의 거장 '리들리 스콧 (Ridely Scott)'에 의해 재탄생한 '폴라베어'를 선보인 코카-콜라사가 이번에는 폴라베어 가족의 따뜻한 가족애가 담긴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한다.

2월말까지만 한정생산되는 이번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은 '250ml', '355ml' 캔제품 2종과 '300ml', '500ml', '1.5L', '1.8L' 페트제품 4종 등 다양한 패키지를 통해 선보이며, 패키지마다 함께 하는 폴라베어 가족의 행복한 이미지가 생동감있게 표현돼 있는 것이 특징.

겨울 시즌이 되면 어김없이 생각나는 코카-콜라의 귀여운 폴라베어 캐릭터를 생동감 넘치고 감성적인 패키지로 완성해낸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은 코카-콜라 브랜드가 추구하는 행복과 함께하는 즐거움, 따뜻한 감성을 잘 전달해 2012년 세계적인 패키지 디자인 어워즈인 '펜타어워즈(Penta Awards)'에서 골드 어워즈를 수상하며 해외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코카-콜라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은 이번달 말부터 전국 GS편의점과 할인점을 통해 판매되며, 모든 패키지의 가격은 기존 코카-콜라 가격과 동일하다.

한편, 지난해 겨울 한정판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던 양철 소재의 '코-크 트럭 기프트 세트'가 폴라베어 버전으로 옷을 갈아입고 2월 1일 출시되는 것도 눈여겨볼만 하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코-크 폴라베어 기프트 세트'는 5년만에 '리들리 스콧'에 의해 재탄생된 '스노우 폴라베어' TV 광고 속 캐릭터 디자인과 '폴라베어 에디션 단품'으로 출시된 폴라베어 가족 일러스트 디자인의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코카-콜라 300ml페트*4개와 스프라이트 300ml페트*4개 세트로 구성된 '코-크 폴라베어 기프트세트는 2월 1일부터 전국의 이마트와 롯데마트에서 소진시까지 판매되며, 추후 체인 슈퍼마켓에도 입점될 예정. 가격은 84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5년만에 새롭게 선보인 코카-콜라 폴라베어 가족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에 힙입어 '폴라베어 스페셜에디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1993년 처음으로 선보인 이래 코카-콜라의 친근함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즐겁고 행복한 순간의 대명사로 인식되고 있는 코카-콜라 '폴라베어' 가족과 함께 따뜻한 가족애와 우정을 느끼는 새해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