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www.hsd.co.kr)이 인기 캐릭터 뽀로로와 함께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어린이도시락'(이하 '뽀로로 극장판 어린이도시락')을 한정 출시했다.
'뽀로로 극장판 어린이도시락'은 지난 23일 개봉한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개봉을 기념, 지난 28일부터 전국 630여개 한솥도시락 매장에서 2월 28일까지만 판매하는 한정판 도시락. 소불고기, 새우튀김, 치킨, 소시지 등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도시락 반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총 6종으로 구성된 뽀로로 스티커와 자동차 종이모형 중 한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뽀로로 탄생 10주년, 한솥도시락 탄생 20주년을 기념하여 출시한 도시락"이라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어린이도시락 메뉴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솥도시락은 '뽀로로 극장판 어린이도시락' 출시를 기념하여 뽀로로 슈퍼썰매 대모험 극장판 공식블로그(blog.naver.com/pororo2013)와 한솥도시락 홈페이지(www.hsd.co.kr), 트위터(@hansot7)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퀴즈를 맞추고 재미있는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주 20명에게 '뽀로로 극장판 어린이도시락' 쿠폰을 지급하며, '뽀로로 극장판 어린이도시락'을 친구와 함께 꼭 먹고 싶은 이유를 남기면 매주 1곳을 선정해 도시락을 들고 유아시설로 한솥도시락이 직접 찾아간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