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비케이알, 대표 정권수)은 새콤달콤한 토마토 랠리쉬 소스가 고소한 베이컨, 치즈와 어우러진 버거킹 최고의 프리미엄 버거 'BLT 와퍼'와 'BLT 와퍼 주니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또한 BLT와퍼세트 구매시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에스프레소를 동시에 음미할 수 있는 이탈리아 정통 디저트 아포카토가 무료로 제공된다. 일부 아포카토 미 판매매장은 텐더 스트립 2조각으로 대체 제공된다. (인천공항, 인천공항 1점, 잠실야구장, 문학야구장, 용평리조트, 오션월드, 대명비발디, 센텀시티, 인천신세계 등 9개 매장은 본 행사 대상 매장에서 제외된다)
버거킹 관계자는 "국내 선도 QSR레스토랑으로서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토마토와 베이컨, 양상추가 추가되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BLT와퍼 버거를 선보이게 됐다"며 "버거킹은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식재료 사용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제공하는데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BLT와퍼 버거 출시를 기념하여, 1월 7일까지 'BLT 먹고 괌 가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발해 괌 패키지 4일권을 제공한다. 버거킹 페이스북 모바일 앱에서 이벤트 응모번호를 다운받아 제품 구매시 응모번호를 제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013년 1월 21일 버거킹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