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 킹덤, 직장인 대상 위스키 싱글 파티 성료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2-14 14:00


하이트진로 그룹의 위스키 '킹덤(www.kingdom.co.kr)'은 지난 13일 소셜 커플 매칭 기업 '공감'과 함께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싱글 파티를 진행했다.

역삼동에 위치한 '1950 Hotel'에서 약 2시간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30대 싱글남녀 30명이 킹덤 위스키클래스와 소규모 음악 콘서트를 함께 관람하고 커플 매칭 게임과 퀴즈 등으로 구성된 레크리에이션을 즐기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 참가한 직장인 박인식(33, 가명)씨는 "우리 테이블에 앉은 남녀 6명 모두의 공통점이 크리스마스 약속이 없다는 점이었다. 오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함께 보낼 인연을 만나고 싶었는데 아쉽다"며, 직장인 김정윤(29, 가명)씨는 "기대 이상으로 즐거운 시간이었고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이트진로 위스키 킹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킹덤의 '직장인 스킨십 프로젝트' 일환으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둔 시점에 옆구리가 시린 싱글 직장인들에게 따뜻한 연인을 선물하고자 기획됐다"며, "2013년에도 킹덤의 주요 타깃인 직장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기 위해 알차고 재미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