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리버, 무선 스피커 IBA50 깊은 사운드 장점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12-14 13:14



아이리버(대표 박일환)가 올해 무선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IBA50을 새롭게 출시한다. 최근 스마트 기기 사용자가 증가함에 따라 블루투스로 연결되는 스피커에 대한 관심도 뜨거운 추세. 아이리버는 모서리가 라운딩 처리된 직사각형의 미니멀한 디자인, 세련된 컬러, 부담 없는 가격의 장점을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IBA50은 17.5cm의 아담한 크기로 필요에 따라 침실, 거실, 사무실이나 야외에서 편안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무선 스피커로, 블루투스나 오디오 단자(AUX IN)을 통해 어떤 기기와도 쉽게 연결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리튬 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이동의 편리성을 극대화했고, 한번 충전으로 최대 8시간까지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특히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설계로 블루투스 기능을 통해 스피커폰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통화 버튼을 탑재했다.

IBA50은 베이스의 생동감 넘치는 비트에서부터 보컬의 청아한 음색까지 전 음역대에 걸쳐 매우 선명하고 깊이감 있는 사운드를 구현하는 게 특징으로 꼽힌다. 상단과 하단은 모던한 무광, 가운데는 유광 메탈 그릴을 적용해 미니멀한 디테일로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디자인에 포인트를 주어 디자인 측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였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