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세경과 감성음악의 대표주자인 에피톤 프로젝트가 입맞춘 캐롤 '달콤한 크리스마스'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29일 정오에 공개된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듀엣 캐롤 발매 소식을 알린 지난 21일에는 각종 포털에 '신세경 캐롤송'이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가는 등 두 사람의 공동 프로젝트가 음원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의 '달콤한 크리스마스'는 29일 낮 12시부터 각 음원 사이트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음악포털사이트 '달뮤직'(www.dal.co.kr)에서는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다운받는 선착순 100명에게 '달콤한 크리스마스' 싱글 CD 한정반과 달.콤커피 신메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한 크리스마스' 뮤직비디오는 달.콤커피 유튜브 공식 채널(www.youtube.com/KOMMcoffee)과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만날 수 있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들을수록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라며 '달콤한 크리스마스'에 대한 신세경의 애착이 남다르다"며 "서로의 팬이라고 밝힌 신세경과 에피톤 프로젝트가 만들어낸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화음의 앙상블과 함께 올 겨울 더욱 달콤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한 크리스마스'는 커피 프랜차이즈 달.콤커피가 전속모델 신세경과 함께 진행하는 달.콤프로젝트 2탄으로, 지난 6월 신세경이 직접 불러 화제를 모은 '넌 달콤했어'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인 음원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