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가족 간의 스킨십 및 정서적 안정감을 높이는 가족건강 힐링캠프가 많은 참가자들로 주목을 받고 있다. 다음달 7일까지 신청을 받는 '7even 힐링 캠프'는 한국야쿠르트가 '7even' 출시와 함께 가족간 유대감을 높이고 지친 가족의 심신을 치유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사진, 요리, 음악, 커피, 문학 등 수준 높은 강사진과 함께 1회 당 총 4가족(총 24가족)만 참여하는 럭셔리 힐링캠프로 입소문을 타고 많은 참가자들을 참여하고 있다.
1회차에 다녀 온 가정주부는 "지금까지 바쁜 일상 때문에 가족간의 대화가 많이 부족했는데 이번 가족건강 힐링캠프를 계기로 자연스럽게 가정에서도 대화 및 웃음꽃이 피었다" 며 "특히 주부의 입장에서 가정에 묶어 외출의 기회가 없었는데 탁 트인 자연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 마음의 치유를 하게 되었다"고 했다.
한국야쿠르트 배재형 과장은 "'7even'이 엘더플라워 성분과 100억 개의 유산균으로 온가족의 장 건강을 책임지는 것처럼 '7even 가족건강 힐링 캠프'는 럭셔리 스파펜션에서 명사의 강연과 함께 진행되는 온가족의 오감 만족 테마 캠프다. 일상에 지친 가족들이 몸과 마음을 치유함으로써 건강한 행복을 찾고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