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성도 피부관리를 위해 먹는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28 14:28


외모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하얗고 뽀얀 우윳빛 피부는 이제 더 이상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여성들을 기죽이는 피부를 지닌 남성 연예인들이 늘어가면서, 피부가 좋아야 미남이라는 공식이 일반 남성들에게도 관심을 끌고 있다.

겨울철 피부는 건조한 공기와 자외선의 증가로 인해 노화와의 전쟁을 치르게 된다. 특히 하루종일 노출되는 실내 난방은 피부의 수분과 탄력을 빼앗는 주 원인이기도 하다.

수분크림이나 미스트 같은 화장품에 익숙하지 않은 남성들이 피부관리를 위해 최소한의 노력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이너뷰티 제품의 선택이다. 하루 1번 몸 안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함으로써 속부터 좋아지는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영하의 찬바람과 건조한 난방으로 인해 극과 극을 오가는 자극에 노출되는 남성들의 겨울피부. 제대로 관리하지 않으면 내년 봄에는 더욱 거칠어진 피부와 함께 입가와 눈가에 자리 잡아버린 주름과 푹 꺼진 피부탄력에 놀라게 될지도 모른다. 수십가지 종류의 화장품에 익숙하지 않다면 '오빠 피부'를 위해서 이너뷰티 제품에 관심을 가져보자.

KGC라이프앤진에서 판매하는 "보움 이너뷰티" 3총사, 촉촉칸 콜라겐, 브라이트 업, 모이스처 업은 간편한 휴대용 제품으로 겨울철 언제 어디서나 투명함과 촉촉함, 탱탱함을 유지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보움 이너뷰티 제품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정관장으로 유명한 113년 전통의 한국인삼공사 안전성연구소에서 농약, 중금속, 미생물, 환경호르몬 및 신종 유해물질 등 최대 247가지의 검사를 통과하여, 한국인삼공사(KGC) 보증마크를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겨울철 건조한 피부의 구원투수로 주목받고 있는 보움의 이너뷰티 세트는 강남 보움스퀘어점, 코스모점, 목동점, 대치점, 압구정점, 동부이촌점 등 6개 직영점을 비롯한 전국 16개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롯데닷컴 및 CJ몰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