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종아리! 허리! 안면마사지! "텐텐플러스" 하나면 끝~

기사입력 2012-11-23 14:50 | 최종수정 2012-11-23 14:52

메인
메인

"허리가 아픈데---.", "하루 종일 서 있어 종아리가 붓는데---.", "다리에 힘이 빠져서 더 피곤한데---." 수많은 사람이 고민 한 두 가지는 달고 산다. 주로 신체 증상에 관한 것이다.

이는 중노년 뿐 아니라 젊은 세대도 마찬가지다. 특히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 하루 종일 서 있는 백화점 종업원 등 서비스업 종사자, 운동이 부족한 직장인 등은 유난히 종아리와 허벅지에 피로감을 느낀다.

이런 경우는 쉽게 지치고, 체형도 무너져 탄력 있는 몸매나 균형 잡힌 몸매와는 거리가 있다. 기능도, 외형도 꽝일 가능성이 있다. 이런 사람들을 위한 제품 중 하나가 텐텐플러스다. 전신 바디슬리밍인 텐텐플러스는 하루 10분 운동으로 건강한 체형관리를 추구하고 있다. 본체 무게는 5kg 정도로 여성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진동이 되는 거치대에 운동하고 싶은 부위를 올려놓고 5분 정도 사용한다. 마사지가 끝나면 자동으로 중단돼 시간을 재지 않아도 된다. 허벅지, 허리, 종아리, 얼굴, 팔 등 신체 전부위를 운동할 수 있다. 허벅지는 누워서 거치대 위에 걸치면 뒤의 피로감이 가신다.

앞 부분 운동은 텐텐을 뒤집어 앞쪽 허벅지 위에 편안하게 올려 놓으면 된다. 허리는 소파나 의자에 텐텐을 올려놓고 사용한다. 리모콘을 얼굴에 대면 안면 마사지를 할 수 있다. 몸의 불편한 부위에 거치대 부위를 닿게 하면 시원한 자극을 맛볼 수 있다. 말랑 말랑한 재질로 미끄럼 방지도 되는 거치대는 옮길 때 손잡이 역할도 된다.
사용방법
사용방법
또 미끄럼 방지 다리도 있어 마사지 때 밀림 없이 확실히 고정된다. 본체에 붙어있는 리모콘 버튼은 심플하고 앙증맞다. 많은 사용자는 호평을 한다. 며칠 동안 마사지 운동을 한 뒤 몸이 개운해졌다는 반응이 주를 이룬다.

하루 10분 운동으로 몸 상태를 가뿐하게 하는 텐텐플러스의 소비자가격은 15만 8천원이고, 온라인 최저가는 9만 8천원이다. 그러나 리뷰24(review24.co.kr)에서는 4만 9천원에 판매한다.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까사미아온돌마루' 고급형 '3분할 난방' 온열매트, 최고급 사양을 이가격에~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