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밥 맛이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11-21 12:29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 .

프랑스 가정용품 전문 브랜드 테팔(대표: 팽경인)이 최적의 압력과 온도로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선사하는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 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테팔 시큐어5 압력솥 3L' 는 뛰어난 밥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큐어 5 압력솥의 소용량 사이즈 제품으로, 2~3인분의 조리가 가능해 한 번에 적은 양의 밥을 해먹는 싱글이나 20~30대 부부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실속형 제품이다.

신제품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밥을 가장 맛있게 지을 수 있는 100kpa의 압력지수로 요리시간을 단축시켜준다. 한 번에 2~3인용의 밥을 해 먹을 수 있는 소용량 제품이라 식구가 적은 가정에서 필요한 만큼만 만들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짧은 시간에 고온고압으로 익혀 찰지고 풍미가 살아있는 밥맛을 구현한다.

또한, 요리 재료 및 요리법에 따라 2단계로 압력을 조절 할 수 있어 밥뿐만 아니라 육류, 채소류를 이용한 찜이나 삶는 요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도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의 특장점이다.

이와 더불어 테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높은 압력에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5중 안전 잠금 장치가 적용되어 있어 압력솥을 사용할 때 중요한 요소인 안전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동시에 통3중 바닥에는 열전도율이 빠른 알루미늄 판이 삽입되어 있어 빠르고 골고루 열을 전달해 맛있게 조리할 수 있고, 인덕션을 포함한 모든 가열기구에서 변형되는 걱정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테팔이 선보이는 시큐어 5 압력솥 3L는 적은 양의 밥도 찰지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어 실용적일 뿐 아니라 다양한 식재료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살려 요리할 수 있는 스마트한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테팔 시큐어5 압력솥은 이번에 출시하는 2~3인용 3L 제품을 비롯하여 4~6인용의 4L, 8~10인용의 6L까지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요리의 양과 식구 수에 따라 용량 별로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