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 전문점 '당신을 위하여'의 양윤석 대표의 말이다. 양 대표는 인천 경기 지역에서 현재 9호점까지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음식점 입구에 골프연습장과 그네, 휴식 벤치를 설치하는 등 고객의 오감만족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다. 맛을 내는데 신경을 쓰는 것은 기본이다. 양 대표가 직접 인근 인천 연안부두에서 횟감을 공수, 신선도가 뛰어나다. 회와 함께 나오는 부대음식은 물가의 오르내림에 상관없이 항상 똑같다. 식도락가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이유다.
당신을 위하여의 최대 장점은 직원 서비스다. 철저한 직원 교육을 통해 최고급 일식전문점급의 서비스와 부담 없는 가격으로 회를 즐길 수 있다. 직장회식이나 가족 모임, 친목 모임 등의 행사를 즐기기에는 최적의 장소인 셈. 양 대표는 "일식에서 맛과 신선도, 최상의 고객서비스는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며 "정도를 지킨 정도 경영이 성공 비결"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점포의 위치가 좋다고 무조건 성공을 보장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한편 당신을 위하여는 나눔 실천에도 앞장서고 있다. 다문화 가정 및 독거노인 돕기 지원 사업 등을 꾸준히 펼친다. 직영점 9호부터는 수익금의 일부를 사회에 환원, 15호째 직영점 수익은 직원 복지에 사용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