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와 샤트렌의 스위스 힐링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www.wildroses.kr)가 '숲 속 힐링 미팅' 이벤트를 18일(일) 청계산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에 참가한 미혼남녀 20명 전원에게는 '짝'을 찾는 기회 외에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졌다. 스위스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와 와일드로버가 마련한 방수자켓(27만원 상당)이 무료로 제공되어 추위 속 싱글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했다.
김승호 듀오 홍보팀장은 "듀오의 카카오톡 플러친구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은 '숲 속 힐링 미팅' 이벤트는 2030 미혼남녀의 폭발적인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며,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홀로 보내기 싫은 싱글들의 심리가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듀오는 시장점유율 1위, 매출 1위 결혼정보회사로서 결혼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대한민국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무료 미팅 파티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듀오는 남녀의 다양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결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제고에도 앞장 서, 대한민국의 건전한 결혼문화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