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수 형태로 만들어져 간편한 다이어트 식품 '광동 배부른 다이어트 살빼면'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유된 칼슘, 철, 아연, 비타민A, B, C, E 등도 균형 잡힌 영양공급에 도움을 준다.
한 끼 식사 대용으로 충분한 양이면서도 열량은 35kcal(1회 기준, 별첨 소스 제외)에 불과하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 '광동 살빼면'은 면을 삶거나 데칠 필요 없이 들어있는 가쓰오 우동국물이나 스파게티 소스를 섞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체중감량 및 체지방 분해를 위한 체중조절용 식품의 제조방법 및 상기 방법에 의해 제조된 기능성 식품'이라는 특허 출원된 제조법으로 합성원료를 최소화한 고유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회사측은 "광동 살빼면은 원료 구성상 충분한 영양분을 공급하면서도 칼로리는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라면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는 컨셉의 제품으로, 굶는 고통에서 벗어나도록 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광동 살빼면'은 국수 형태 다이어트 제품으로는 최초로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으로, 농수산홈쇼핑에서 오는 16일 오후 6시 35분 첫 방송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