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카페베네, 카카오톡·네이트온서 모바일 상품교환권 판매시작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09 15:33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www.caffebene.co.kr)가 카카오톡과 기프티콘을 통해 모바일 상품교환권을 판매하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교환권은 카페베네의 인기 메뉴인 '아메리카노'와 '딸기빙수', '와플' 등 음료 6종과 빙수류 4종, 베이커리 5종으로 총 15종을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의 선물하기와 기프티콘 홈페이지는 물론 기프티콘의 판매채널인 11번가, 네이트온 등에서 구입 및 선물이 가능하다.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 교환권 서비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상품 결제 시 핸드폰으로 전송되는 바코드를 가지고 매장에 직접 찾아가 상품과 교환 하거나 네이트온 기프티콘 판매처를 통해 친구에게 선물하고 싶은 카페베네 메뉴를 고른 뒤 신용카드나 휴대폰 요금합산 중 결제방법을 선택한 후 받는 사람을 누르면 상대에게 기프티콘이 전송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음료와 베이커리 등을 친구와 가족, 연인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교환권'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며 "다가오는 2012년 연말에 카페베네 모바일 상품교환권으로 지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