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다하누, 11월 11일 농업인의 날 기념 응원댓글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07 13:58


오랜 시간 한우 대중화에 앞장서며 신토불이를 실천하고 있는 한우전문쇼핑몰 다하누몰(www.dahanoomall.com, 대표 최계경)에서는 다가오는 11월 11일 농업인의 날을 맞아 다하누와 함께하는 따뜻한 댓글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다하누몰 홈페이지 해당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해 우리땅 우리농산물을 위해 애쓰시는 농업인 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응모 기간은 11월 30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총 3분에게 다하누의 명품 한우를 선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둘째주 다하누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또는 당첨자게시판에 고지될 예정이다.

다하누 최계경 대표는 "11월 11일은 다른 무엇보다 우리 농산물을 위해 애쓰시는 농업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날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이 날을 꼭 기억해 그분들의 노고를 알고 함께 응원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다하누몰은 한우전문기업 다하누가 운영하는 명품 한우 전문쇼핑몰로 오랜 시간 소비자들에게 질 좋은 한우를 공급, 신토불이를 실천하며 한우소비촉진에 앞장서고 있다. 또 최근에는 한우뿐 만 아니라 모든 종류의 고기를 대한민국 최저가로 판매하는 축산물종합쇼핑센터 다하누 'AZ쇼핑'을 판교와 수진점에 오픈하며 각종 부대 품목들도 함께 취급, 원스톱쇼핑 매장으로 운영해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