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콤커피, 수능과 빼빼로데이 맞아 풍성한 11월 이벤트 선사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1-07 13:33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오는 8일 대학수학능력시험과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수험생과 친구, 연인을 위한 달콤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커피는 11월 한달 동안 2013학년도 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지참하고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 5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커피큐브와 초코큐브 등 아메리카노 이외 음료는 2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달.콤커피는 매장을 방문한 모든 수험생에게 음악전문 포털 사이트 달뮤직(www.dal.co.kr)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선사할 예정이다.

빼빼로데이를 맞이해 페이스북 쿠폰이벤트도 준비했다. 달.콤커피 페이스북(www.facebook.com/dalkommcoffee)에서 빼빼로데이에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다운받아 매장에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주문 시 아메리카노 한 잔을 더 받을 수 있는 1+1 혜택을 선사한다.

이에 따라 11일 달.콤커피를 방문한 고객은 친구나 연인끼리 2배로 더 따뜻하고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입시에 지친 수험생과 빼빼로데이를 맞는 친구, 연인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달.콤커피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풍성한 11월 보내기 바란다"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