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델몬트, 신효섭 셰프와 함께하는 ‘델몬트 홈파티 쿠킹쇼’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23 13:56


한국델몬트후레쉬프로듀스(대표 강근호, www.freshdelmonte.co.kr)는 2012 코리아푸드 엑스포에서 '신효섭 셰프와 함께하는 델몬트 홈파티 쿠킹쇼'를 11월 8일, 9일 양일간 개최한다. .

동반 1인 포함하여 총 200명을 초청하는 이번 행사에는 스타셰프 신효섭씨가 시연하는 바나나와 파인애플을 이용한 홈파티 레시피와 함께 맛있는 과일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기회로 준비된다. 각종 요리 채널 등을 통해 대중적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신효섭 셰프는 이번 행사를 위해 '골드파인 수불라끼' 등 총 4가지 레시피를 준비했다.

특히 이번 쿠킹쇼는 호주의 청정한 자연에서 생산해 세계 100여 개 국가에 수출되고 있는 호주청정우와 함께 진행되어 고기요리에 어울리는 과일인 골드파인과의 환상적인 궁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델몬트 홈파티 쿠킹쇼의 참가를 원하는 누구나 11월 4일까지 델몬트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참석자 명단은 11월 6일 발표된다.

120여 년 전통의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델몬트는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와 '델몬트 골드파인'을 선보이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대표적인 과일 브랜드이다.

델몬트 클래식 바나나는 다발의 맨 위쪽에서 자란 바나나만을 엄선한 것으로, 개화 후 다른 바나나 송이들 보다 먼저 생성돼 햇빛과 바람을 가장 잘 받는 위치에서 오랜 기간 광합성을 거쳤기 때문에 크기가 기존 바나나보다 1.5~2배 클 뿐 아니라 맛과 영양 면에서도 우수한 정통 바나나이다. 최근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도록 1, 2개입 소포장 제품 또한 GS25 편의점에서 선보이고 있다.

델몬트 골드파인은 델몬트가 최초로 개발한 MD2품종으로, 껍질이 노랗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반 파인애플에 비해 비타민C가 4배 이상 함유되어 있어 영양도 풍부하다.

델몬트 전용농장은 체계적인 품질 관리로 '품질인증 ISO 9001'을 받은 바 있으며, 지난 해에 이어 올해에도 품질관리에 대한 국제기준인 GLOBAL G.A.P을 재인증 받음으로써 우수한 신선도와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델몬트 관계자는 "매년 푸드쇼를 통해 델몬트 바나나와 골드파인을 활용한 레시피를 선보이며 꾸준히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쿠킹쇼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타셰프인 신효섭 셰프와 함께 이국적인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성원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