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집안에 힐링캠프 효과 주는 '프리미엄 힐링매트'~

김상범 기자

기사입력 2012-10-22 16:47


프리미엄 힐링매트

깊어가는 가을, 다소 쌀쌀한 날씨다. 몸과 마음이 따뜻한 것을 찾는 계절이다. 일에 지친 남편, 생활비 걱정에 머리가 무거운 아내, 공부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아이. 온 가족에게 온기가 필요한 때다.

온 집안, 가족을 따뜻하게 하는 게 힐링이다. 힐링(healing)은 몸이나 마음의 치유다. 집안에 간단히 힐링캠프를 차리는 방법이 있다. 따뜻함으로 가족의 사랑을 확인하고, 마음을 안정시키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방법이다. 방에 힐링 매트를 설치하는 것이다. 프리미엄 힐링매트는 품격이 있다. 1830mm*2600mm의 이 매트는 생활 속의 힐링으로 안내한다.

2013년형 LG하우시스 Z:IN 설록 등급의 모노륨 사용으로 마음을 넉넉하게 만든다. 친환경 소재인 LG모노륨은 인체에 쾌적함을 선물한다. 가격으로 따지면 기존의 소재보다 2배 이상 비싼 것을 사용했다. 4중 안전장치는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슈퍼마이콤 컨트롤러와 전자파 2중차단도 건강을 챙기는 꼼꼼한 주부의 사랑을 받을 만 하다. 황토, 맥반석, 피톤치드는 신림욕 효과, 원적외선 방사작용, 중금속분해작용, 항균작용, 유해전자파 차단효과가 있다. 좌우 분리난방은 최대 50%의 절전 효과도 있다.

인공지능 센서는 설정온도에 이르면 미소전류를 공급하여 매트의 표면 온도편차를 최소화 한다. 7가닥 무자계 열선을 사용하여 기존 2가닥의 열선보다 온도가 상승, 열효율 증대시킨다. 열선의 내구성도 예전 제품보다 대폭 강화됐다. 치솟는 전기세 걱정을 덜할 수 있는 착한 매트인 셈이다.

메이드인 코리아의 순수 국내기술 제품으로 1년간 품질보증에 평생A/S가 이어진다. 따뜻한 매트에 누웠어도 걱정이 많으면 힐링이 될 수 없다. 프리미엄 힐링매트는 이런 점에서 생활속의 힐링에 가깝다. 먼지가 묻은 매트는 닦으면 새 것처럼 깔끔해진다. 완전방수 모노륨 소재로 감전이나 누전 위험에서 자유로운 것도 장점이다. 유해 전자파가 차단되고 정교한 열선으로 따뜻함이 더해지기에 심신 안정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다.

프리미엄 힐링매트는 스포츠조선 선정 우수제품상을 받기도 했다. 2013년형 모델 가격은 소비자가 각각 297,000원이다. 그러나 리뷰 24(www.review24.co.kr)에서는 16만 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우수제품상 수상 기념으로 힐링매트도 13만2,000원에 공급한다. 올겨울 따뜻한 할인 찬스를 노려보자.

전화문의 1688-2528

☞ 상세페이지 바로가기


☞ 성을 유혹하는 휴먼,맨 페르본 향수 '샤워젤'

스포츠조선닷컴 이민욱기자 lucid2@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