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듀오, 신한카드 손잡았다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22 17:57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 www.duo.co.kr)와 신한카드(www.shinhancard.com)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미혼남녀의 결혼을 지원하기 위해 손잡았다.

듀오는 신한카드 제휴를 기념해 미혼남녀 40명에게 '솔로탈출 미팅 파티' 참가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2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된 싱글들은 12월 2일, 반얀트리 호텔에서 다양한 레크리에이션과 식사 및 와인을 즐기게 된다.

당첨자 100명에게는 '듀오 연애특강'에 초청되는 행운도 주어질 예정으로 이재목 듀오 연애 컨설턴트가 지난 10여 년간 미팅파티를 주선한 경험을 바탕으로 연애 성공 노하우를 들려줄 계획이다.

이 밖에도 신한카드 소지자라면 신청만해도 '베니건스 무료쿠폰'이 전원 증정되고,'해피콘 5천 원권(모바일 상품권)' '신한 포인트 3만점 제공'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고설희 듀오 제휴추진팀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연애뿐 아니라 실생활에도 도움이 되는 알짜배기 혜택이 많아 벌써부터 신청자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올 겨울 솔로탈출을 계획 중인 미혼남녀라면 놓치지 말고 챙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오·신한카드 제휴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미팅파티 및 경품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고지는 엄정한 심사를 통해 11월 21일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외로운 미혼남녀라면 신한카드 홈페이지(www.shinhancard.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전화 02-550-6063로 하면 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