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달.콤커피, 할로윈 맞아 '황금호박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22 15:28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dal.komm COFFEE, www.dalkomm.com)가 할로윈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큐브음료 구매 고객을 위한 황금호박 이벤트를 실시한다.

달.콤커피 황금호박 이벤트는 '커피큐브'와 '초코큐브' 구매고객 중 컵에 부착되어 있는 호박 스티커를 떼어 황금호박을 찾는 고객에게 원하는 음료 한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 고객은 현장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 후 달콤한 음료 한잔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달.콤커피의 시그니쳐 메뉴인 커피큐브는 에스프레소를 얼린 커피얼음을 우유에 넣어 녹여 마시는 이색 음료. 첫 모금에는 신선하고 풍부한 우유 맛을, 마지막 모금에는 커피의 진한 풍미를 제공한다. 커피얼음이 녹을수록 카페라떼 맛을 즐길 수 있는 커피큐브는 이색적인 모양과 맛으로 특히 여성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초코큐브는 스틱에 꽂은 네모난 큐브 모양의 초콜릿을 따뜻한 우유에 넣어 직접 저으며 녹여 마시는 메뉴로, 초콜릿이 녹으면서 맛있는 핫 초콜릿으로 변신해 입안 가득 깊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선사한다.

달.콤커피를 담당하는 ㈜다날엔터테인먼트 한진우 본부장은 "할로윈을 기념해 맛있는 큐브 음료도 먹고 특별한 재미도 느끼는 황금 호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달.콤커피의 커피큐브, 초코큐브와 함께 더욱 풍성한 가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와 음악이라는 독특한 컨셉을 선보이는 달.콤커피는 논현점, 홍대점, 외대점, 명지대점, 압구정로데오점 등 현재 5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