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태희 김준현의 김치톡톡송 조회수 800만 돌파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10-22 14:44



김태희와 김준현은 목소리도 인기다. 10월 말 LG전자가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의 광고 모델인 김태희와 김준현이 직접 부른 '김치톡톡송'을 컬러링으로 제작, 온라인 상에서 무료 배포한 후 이틀 만에 3천여건이 넘는 다운로드 횟수를 기록했다. 컬러링은 LG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마이크로사이트인 김치톡톡닷컴(http://김치톡톡.com)을 통해 공개, 김치톡톡송 영상은 오픈 이후 지금까지 조회수가 800만회를 넘었다.

특히 TV CF 배경음악으로 제작된 이 곡은 '배추 김치 톡톡' '열무 김치 톡톡' 등 반복되는 재미있는 가사를 듣는 이가 따라 하고 싶게 중독성 있게 전달해 인기를 더하고 있다.

김태희와 김준현 외에 스윗소로우가 부른 버전까지 3가지 버전의 컬러링이 무료로 제공되고 있으며 다운로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밖에 김치톡톡닷컴 사이트에서는 TVCF 온에어를 기념해 '나만의 김치톡톡 TVCF 만들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톡 쏘는 김치 맛을 느끼는 사진을 업로드 하고 간략한 정보를 입력한 뒤 SNS로 스크랩하기를 누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여행상품권 100만원권을 비롯해 영화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특히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작된 영상은 김태희와 김준현이 출연한 TVCF에 소비자 응모 사진이 삽입되어 스타와 함께 출연한 나만의 CF로 제작된다.

LG전자 관계자는 "올해 신제품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특징인 김치유산균 생성 및 보존 시스템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소개하고자 '톡 쏘는 맛'을 강조한 컬러링을 제작, 배포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톡쏘는 김치맛이 최상의 김치맛임을 알리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