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09 14:33


세계 최대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www.dominos.co.kr, 대표 오광현)가 100만 판 판매를 돌파한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전설을 이어가기 위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하고, 10일부터 31일까지 22일간 한정 판매한다.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스페셜 에디션'은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 고소한 페퍼고다 치즈와 부드러운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더해 깊고 풍부한 치즈 맛을 선사하는 특별 제작 한정판. 서로 다른 두 겹의 도우 사이에 치즈케이크무스와 까망베르 크림치즈를 담고, 피자 위에는 페퍼고다 치즈와 케이준 통새우를 올려 입 안 가득 다채로운 풍미와 풍성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라지 사이즈 32,900원, 미디엄 사이즈 27,500원.

또한 스페셜 에디션 출시를 기념,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 사이드디쉬, 음료 모두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Make Your Own 스페셜세트'를 새롭게 선보이고, 총 금액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주문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중복 할인 적용은 불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도미노피자 정천감 마케팅실장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출시 두 달여 만에 100만 판 판매를 돌파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에 치즈의 진한 풍미를 더해 특별 제작한 제품"이라며 "기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와 함께 깊고 풍부한 치즈 맛을 선호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한정 판매가 특별한 맛을 경험할,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