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새롭게 출시한 자연을 담은 영양 간식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출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맘마밀 홈페이지(http://mammameal.maeili.com/)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10월 18일까지 '소문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주어진 태그와 함께 자신의 까페나 블로그 등에 스크랩한 후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를 아이에게 먹여보고 싶은 이유와 URL을 남기면 된다.
최다 소문왕 1명, 정성 소문왕 1명에게 현금처럼 쓸 수 있는 매일 포인트 3만점을, 5명에게는 매일 포인트 1만점을, 100명에게는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한편, 지난달 6일 출시한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는 '빨강', '노랑', '초록'이라는 이름의 3가지 맛으로, 유아 성장 단계에 따라 '7개월부터', '12개월부터' 2종으로 구성된다. 7개월부터 제품은 미각이 덜 발달된 돌 이전의 아이들이 음식에 대해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100% 유기농 쌀에 자색 고구마(빨강), 단호박(노랑), 브로콜리(초록) 등 한 가지의 야채로만 맛을 냈다. 12개월부터 제품은 돌 이후 더 다양한 맛의 경험을 위해 100% 유기농 쌀에 빨강에는 자색고구마, 레드비트, 딸기, 노랑에는 단호박, 당근, 바나나, 초록에는 브로콜리, 클로렐라, 백포도로 몸에 좋은 야채와 과일이 들어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