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성카드, 매주 수요일 CGV에서'삼성카드 데이' 이벤트 진행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10-04 17:39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최치훈)는 11월28일까지 매주 수요일 전국 CGV에서 삼성카드로 영화 현장 결제를 하면 동반자 1인 무료 관람 혜택을 제공하는 'CGV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행사기간 동안 삼성카드 숫자카드를 이용해 영화 예매를 하면 동반 1인 무료 관람 혜택과 함께 CGV 콤보 세트(팝콘, 음료)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이벤트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올해 말까지 전 회원 서비스로 진행되는 CGV 1천원 할인 혜택, 회원이 보유한 카드의 영화할인 혜택 등과도 중복 적용 받을 수 있다.

CGV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티켓 예매시 동반자 1인 무료 관람혜택이 제공되며, 특별관 / 3D 영화 관람시에는 일반 영화 기준으로 최대 8천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지난 5월 진행된 삼성카드 데이 이벤트에 이어 동반 1인 무료 영화관람, 숫자카드 회원 콤보세트 무료 제공 등 영화 관람시 유용한 혜택을 모아 다시 한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