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위버스마인드, ‘80만 국군장병 영어 UP’ 캠페인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2-09-26 10:52


교육 콘텐츠 기업 위버스마인드(www.wordsketch.co.kr)가 '매일 영단어 10개를 암기하면 전역 후 인생이 바뀐다'라는 슬로건으로 80만 국군장병을 대상으로 영단어 암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 영어단어 및 간단한 영어회화 공부할 수 있고, 매달 40만원 상당의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장병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이벤트는 국방일보와 연계해 진행하며, 위버스마인드가 제작한 콘텐츠로 매일 영단어 10개씩을 외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매일 제공되는 영단어는 '길찾기', '교통수단 이용하기'등 테마가 정해져있어 그 날 암기한 단어를 활용한 간단한 영어회화 문장도 함께 제공한다.

배운 단어를 가로세로 퍼즐로 맞추는 퀴즈가 마련되어있어 재미있고 부담 없이 학습내용을 복습할 수 있으며, 해당 퍼즐의 정답을 국방홍보원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매달 10명에게는 '뇌새김 워드스케치'를, 20명에게는 '뇌새김 워드스케치 핸드북'을 제공한다.

위버스마인드 마케팅팀 민동진 팀장은 "매일 단어 10개씩을 외우면 1년에 2600개의 단어를 외우는 셈"이라며 "탄탄한 영단어 기본기를 바탕으로 전역 후 바로 영어공부를 시작하더라도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뇌새김 워드스케치'는 독특하고 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영어단어를 연상시키는 어학기다. 전국 40여개의 초중고교 정규수업시간에도 활용되고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