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정원 순창고추장, ‘가족힐링투어’ 참가자 모집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2-09-24 10:14 | 최종수정 2012-09-24 10:14


◇순창고추장 가족힐링투어 모집

대상 청정원 순창고추장이 30일까지 강원도 화천 이외수
감성마을에서 진행될 '가족힐링투어' 1차 참여 가족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가족들은 오는 10월 13일에 열리는 '가족힐링투어'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 가족힐링투어는 대상 청정원에서 올 하반기까지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빨간우산 프로젝트' 일환.

감성마을에서 진행될 '가족힐링투어'는 가족이 함께 학교폭력 문제를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외수 작가의 가족간 소통을 통한 문제해결을 위한 강연이 진행되고, 가족과의 단합을 도모하고 서로의 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음열기', '마음알아주기'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 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가족은 청정원 홈페이지 (www.chungjungone.com)에서 부모와 자녀의 친밀도를 체크해 보는 간단한 OX 테스트 후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15가족은 10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추후 2차 '가족힐링투어' 프로그램도 진행 될 계획이다.

안영후 청정원 식품사업총괄 그룹장은 "학교폭력 피해 아이들의 상당수가 부모에게 사실을 숨기고 있어, 문제가 심각해 지는 경우가 많다" 며 "가족간의 소통을 통해 학교폭력문제를 안고 있거나 위험에 놓인 피해자들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대상 청정원은 '빨간우산 프로젝트'를 통해 순창고추장 구매 고객에게 학교폭력피해 보험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부터 순창고추장 제품 판매 수익금 2%를 '청소년 폭력예방재단'에 기부하는 등 학교폭력예방에 힘써오고 있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