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삼원가든, 고품격 명절 선물세트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20 13:33


36년 전통의 한식 전문점 '삼원가든'이 추석을 맞이해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한우 등심, 생갈비, 양념갈비를 비롯해 한우 불고기 등 다양한 구성이 돋보이는 삼원가든의 명절 선물세트는 전통의 맛을 고스란히 간직한 것이 특징으로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인기가 높아 수요가 늘고 있다.

삼원가든 육류 선물세트는 주문을 받음과 동시에 특별 제작된 보자기에 정성껏 포장되어 냉장으로 당일 배송되어 삼원가든의 변치 않은 뛰어난 육질과 맛, 그리고 향을 보다 신선하게 느낄 수 있다.

특히 지속되는 경기 불황으로 실속 있는 선물 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대와 동시에 추석 선물의 의미와 품격을 모두 챙긴 대표적인 상품으로 삼원가든 육포 선물세트를 추가로 선보이며 선택의 폭을 넓혔다.

36년 전통의 삼원가든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고유의 특제 양념갈비 소스를 사용해 새롭게 출시된 삼원가든 한우 육포 세트는 엄선된 국내산 쇠고기로 만들어졌으며, 철저한 품질 관리 및 최첨단 위생 시설에서 입체 염지 방식을 통해 생산되어 특유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2012년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특별 행사 기간에 명절 선물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최대 15%까지 차등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명품세트 및 갈비세트 구매 시 전국 무료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원가든 홈페이지(www.samwongard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