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한 경쟁을 뚫고 5천만원의 상금을 차지한 패기넘치는 비보이들의 영상이 TVCF로 방영되어 화제다.
'비보이들의 치킨배달'이라는 제목의 광고 속 이 영상은 전문 심사단으로부터 비보이들의 역동적인 춤과 퍼포먼스 속에 굽네치킨 브랜드를 영상으로 잘 녹여냈다는 평을 받았으며 네티즌으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았던 작품이다.
특히 굽네치킨 UCC페스티벌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약 3천여건에 달하는 조회수와 250여건의 댓글을 기록하며 "화려한 댄스와 치킨이 재미있는 영상 구성이다", "비보이들의 도정정신이 참신하다", "다양한 서울 경치도 아름답다" 등 다양한 네티즌들의 반응을 얻었던 것.
굽네치킨 관계자는 "이 작품은 서울의 아름다운 풍경과 높은 수준의 비보이 기술, 자사 제품 상자까지 활용해 완성도 있는 영상 구성력이 돋보여 8월 첫째주 당선작으로 선정되어, 100만원의 상금을 획득한 바 있다"며 "또한 네티즌의 높은 조회수와 추천이 더해져 치열한 경쟁을 뚫고 5천만원 추가 상금의 주인공이 되었으며 TVCF방영의 기회까지 얻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굽네치킨은 더 많은 고객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94일간 '굽네치킨 UCC페스티벌'을 실시했다. '굽네치킨 UCC페스티벌'은 1분 내외의 간단한 영상을 응모해 총 2억 여 원의 상금과 TVCF출연의 기회 등을 노릴 수 있는 통 큰 이벤트였으며 해당 이벤트 사이트에는 총 18만여명의 방문자와 댓글 4만 6천건에 달하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지난 9월 2일 시상식을 열어 총 94편의 Today star 당선작 중 최우수작을 선정해 1등 5천만원, 2등 2천만원, 3등 각각 1천만원씩 총 1억원의 상금을 추가로 지급했다. 그 동안 CF로 방영된 영상 7편의 풀버젼을 비롯해 모든 UCC 응모작은 굽네치킨 이벤트 홈페이지(www.94da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