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22년 만에 한국진출 이집션매직크림 '짝퉁 안녕~'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9-17 10:32



이집션매직크림이 한국시장에 공식 진출했다. 그동안 한국의 많은 기업들이 미국 본사와 한국시장 진출에 대하여 끊임없는 요청을 했지만 생산물량 문제로 한국시장에는 진출하지 않았던 제품이다. 제품을 수작업으로 제조하다보니 수요보다 공급이 원활하지 못하여 그동안 한국시장 진출이 어려웠다는 게 업계의 분석. 이집션매직크림은 미국에 본사를 두고 1991년부터 판매가 시작, 25개국에서 판매가 되는 제품으로 22년만에 이집션매직코리아를 통해 한국시장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집션매직크림은 100% 천연유래성분만으로 제조가 되는 제품이다. 오직 천연유래성분 여섯가지인 올리브오일, 꿀, 로얄제리, 비즈왁스, 화분, 프로폴리스 추출물 만으로 제조되어 전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Allure, People, Instyle, Glamour, Vogue 등 해외 유명 잡지에 헐리우드 스타와 함께 소개됐다.

인기도를 반영한 듯 최근 중국 및 동남아시아에서 불법적으로 가짜제품이 생산되어 유통이 되고 있는 상황. 이집션매직코리아 관계자는 "불법제조되는 가짜제품은 소비자 피해를 보상받을 수 없다며 반드시 이집션매직코리아를 통하여 수입되는 정품 홀로그램부착 제품을 사용하길 권장한다"고 말했다. 이집션매직크림의 홀로그램 정품은 이집션매직코리아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