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의 세 번째 브랜드인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www.december24.co.kr) 가 독일 코스메틱 브랜드 아르데코와 함께 메이크업 클래스를 22일 카페베네 세종대학생회관점에서 진행한다.
디셈버투애니포 관계자는 "이번 메이크업 클래스는 뷰티&헬스 스토어 디셈버투애니포의 브랜드 런칭을 맞아, 뷰티 관련 유용한 정보들을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 만든 행사"라며, "단순 시연을 넘어,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체험하고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비법을 전수받을 수 있는 이번 행사에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셈버투애니포는 지난 8월 국내 최고의 프랜차이즈 기업 카페베네가 론칭한 신개념 뷰티&헬스 스토어다. 에디터스초이스숍(editor's choice shop) 이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국내외 뷰티&헬스 트렌드를 제시할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엄선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축구 스타 기성용을 비롯해 세계 최고의 모델 장윤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하지원과 송승헌을 모델로 기용하는 한편, 여성의 감성을 자극하는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활동 등을 선보이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