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한경희뷰티가 김민정을 택한 이유는?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9-14 08:52 | 최종수정 2012-09-14 08:52


김민정. 사진제공=한경희뷰티

(주)한경희뷰티(대표 한경희, www.haanbeauty.com)가 아역 탤런트 시절부터 큰 눈망울과 똑 부러지는 연기로 주목 받아온 김민정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한경희뷰티는 아름다움에 기술을 더한 '스마트 뷰티'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도입해 국내 최초로 진동파운데이션을 론칭, 뷰티 업계에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제품 라인업과 기술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김민정은 이번 F/W 시즌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오는 10월부터 여성을 위한 특별한 아이디어가 접목된 한경희뷰티의 제품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한경희뷰티 진동민 마케팅 팀장은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보여준 김민정의 스마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이 한경희뷰티의 콘셉트와 잘 어울려 전속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그녀를 통해 스마트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평소 진동파운데이션을 애용했던 김민정은 촬영장에서도 신제품들을 꼼꼼히 시연해보며 사용 소감과 기대감을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다양한 패션, 뷰티 브랜드의 대표 얼굴로 지속 활동해온 만큼 다양한 의상과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김민정은 최근 tvN 드라마 '제3병원'에서 밝은 미소를 지닌 의사로 사명감과 환자에 대한 사랑이 가득한 2년 차 레지던트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