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에듀박스, 2012 이러닝 국제 박람회서 전자서도관 등 체험운영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13 18:21


교육전문기업 주식회사 에듀박스(대표이사 박춘구, 이대호 www.edubox.co.kr)는 2012 이러닝 국제 박람회에 참가, 최근 출시한 수학학습기 '37도씨탭'을 비롯해 인기 교육용 앱, 전자도서관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전시할 계획이다.

'이러닝과 함께 여는 스마트한 미래(Smart Learning, Smart Futures!)' 를 주제로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이러닝 국제 박람회는 이러닝 국제콘퍼런스와 동시 진행된다. 교육과학기술부, 문화체육관광부, 지식경제부, 강원도교육청이 주최하는 본 행사는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 대학생 모바일 앱 아이디어 공모전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에듀박스(035290)가 개발한 수학학습기 '37도씨탭'은 스타 수학강사 이태호 선생의 강의가 탑재되어 있으며, 고등 수학 전과정을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특히, 수학의 기본 원리학습부터 고득점을 위한 심층강의까지 학습자의 수준에 따른 맞춤 학습이 가능해 내신과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37도씨탭'은 안드로이드4.0를 기반으로 와이파이(Wi-Fi) 기능을 포함하고 있어, 에듀박스의 다양한 영어학습 어플리케이션을 내려 받아 영어학습도 가능하도록 했다. 화면은 8인치로 동영상 강좌에 최적화 되어 있으며, 전후면 카메라 등 기존 태블릿PC와 동일한 사양을 구현 함으로서, 모바일 메신저, SNS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에듀박스는 스마트기기에서 영어학습이 가능한 인기 학습어플리케이션, 가정에서 컴퓨터를 활용해 전자책 형태의 다양한 학습교재를 열람, 학습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전자도서관 서비스, 이보영의 화상전화영어, 국가공인영어말하기 자격시험 ESPT,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ESPT잉글리쉬온' 등 다양한 이러닝 콘텐츠를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에듀박스는 박람회 현장에서 학교, 학원 등 교육 관계자, 기업체 교육담당자들과 적극적인 상담을 실시함으로서 고객과 적극적인 소통을 펼쳐간다는 방침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