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아이나비 롯데카드 크로스…혜택이 우수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9-12 17:08



팅크웨어(주)(대표 이흥복)와 롯데카드 제휴, 아이나비 고객에게 3D내비게이션의 지도 업그레이드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아이나비 롯데카드'를 선보인다.

아이나비 롯데카드는 아이나비 고객을 위해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 아이나비 3D 내비게이션의 지도 업그레이드 1년 이용권이 무료 제공하고, 아이나비몰(mall.inavi.com)에서 카드를 이용해 '아이나비3D 업그레이드 1년 이용권'을 구매 시 연 1회에 한해 전액 청구할인이 적용된다. 아이나비몰 이용 금액의 10%를 할인해 주어 고객의 부담을 줄여준다. 혜택은 가입 후 3개월간은 이용 실적과 관계 없이 무료로 제공되며 이후 월 평균 사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된다.

아이나비 롯데카드는 차량 이용이 많은 고객층을 고려하여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리터당 60원을 할인해 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주유 할인 서비스는 전월 이용 실적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제공되며 LPG 이용은 제외된다.

이밖에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5%할인 및 무이자할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50% 할인, 롯데시네마 영화관람료 1500원 할인, T.G.I.프라이데이스 10%할인 등 롯데카드의 다양한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팅크웨어 관계자는 "고객에게 금융혜택은 물론 아이나비 제품 이용의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라며 "다양한 카드 혜택뿐만 아니라 3D 업그레이드 이용권 구매에 대한 부담이 줄어 신규고객의 증가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