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리복, 수지-우영-택연 팬 사인회 개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10 16:05


최근 SBS '신사의 품격', TvN '응답하라 1997', 영화 '건축학 개론'과 각 방송사의 오디션 음악 프로그램의 영향으로 90년대의 복고 열풍이 거세다.

특히 90년대 운동화의 대표 아이콘인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의 클래식 라인 펌프 퓨리(PUMP FURY HLS)는 복고패션의 대표주자로 떠오르며 그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펌프 퓨리 HLS는 건축학 개론의 여자 주인공인 수지를 통해 '수지 신는 운동화'. 그리고 JYP 2PM의 '택연이 신는 운동화, 우영이 신는 운동화'로 알려져 있다.

이에 리복에서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수지, 우영, 택연 팬 싸인회' 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복에서는 펌프 퓨리 HLS 제품 구매자 중 100명에게 리복의 모델인 수지, 우영, 택연의 팬 싸인회에 초대한다.

또 15명을 추가로 추첨하여 리복 모델들과 티타임을 가지는 행사를 예정하고 있다.

팬사인회는 오는 27일 오후 6시 IFC 몰에서 열리며 이벤트 참여는 리복 온라인 스토어(www.shop.reebok.co.kr) 와 레스모어 사이트 (www.lesmoremall.com), 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 펌프 퓨리 HLS 제품 구매 시 응모 가능하다. 응모기간은 온라인은 9월 12일 까지, 오프라인은 9월 18일까지 이며 당첨자는 9월 25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표한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