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친환경웰빙 마그네슘구이판, 맥그린~ 비용절감에다 맛의 차별화선언!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2-09-07 14:41


포스코의 협력사인 위스코하이텍(대표 윤주식 www.mcgreen.co.kr)에서 지난해 출시한 마그네슘 구이판 '맥그린'의 제품이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맥그린'은 위스코하이텍만의 공법으로 형성된 세라믹 코팅이 치밀한 뮬라이트 구조로 되어 있으며, 원적외선 방사량이 높아 기술적으로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이는 세라믹층으로부터 원적외선이 방사돼 고기가 고루 익을 뿐만 아니라 고기의 맛을 좌우하는 육즙의 손실이 거의 없어 부드러운 육질과 풍부한 육즙의 돌판구이 맛을 그대로 구현함과 동시에 가볍고 눌어붙지 않아 세척이 용이한 점 등 많은 장점이 있다.

올해 1월 포항의 한 식당에서 치러진 비교 시식회에서 참석했던 한 관계자는 "일반 소재에서 구운 삼겹살은 시간이 지나면 딱딱해지는데 맥그린 제품으로 구운 고기는 장시간 부드럽고 맛 또한 좋다"는 평가를 내린바 있다.

위스코하이텍측은 반응이 무척 좋아 올해 약 1000여개 고깃집에 렌탈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밝혔다.

위스코하이텍의 윤주식 대표는 "개인용 맥그린 제품의 경우 상반기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판매고를 한층 끌어올린데 힘입어 하반기에도 편의성과 제품력이 개선된 신제품을 론칭했다"며 "우리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생각하는 관점에서 웰빙 마그네슘소재의 활성화를 통해 건강한 식문화에 기여하고 싶다"고 말했다. 1599-7203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