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청정원 순창고추장, 학교폭력 피해 보험 제공 서비스

박재호 기자

기사입력 2012-09-06 15:07


◇청정원 순창고추장 빨간우산 프로젝트

대상 청정원 순창고추장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순창 빨간우산 자녀지킴이 워런티' 프로그램이 그것이다.

청정원 순창 고추장을 구매한 고객의 자녀들은,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 서비스의 혜택을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12년 8/23~12/31, 보장기간 3개월) 혜택을 받으려면 순창고추장 제품을 구입한 후 청정원 홈페이지(www.chungjungone.co.kr)에서 구매인증을 받으면 된다. 간단한 인증을 통해 등록일로부터 3개월 간, 소비자의 1인 자녀는 학교폭력 피해보상 보험을 보장을 받을 수 있다. 보장 기간 동안 자녀에게 학교 폭력으로 인한 피해가 발생되면, 1000만원의 위로금이 지급된다. 제품 재구매 등록을 통해 보장 기간을 연장 시킬 수 있다.

청정원 관계자는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학교폭력에 대해 회사차원에서 고민하던 중, 피해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보험 연계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 며 "이를 통해 피해 아이들에게 작게나마 힘을 보태고 싶다"설명했다.

대상은 학교폭력 예방 무상보험 서비스 외에도 '빨간우산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학교폭력예방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대상 청정원은 지난 6월부터 순창고추장 제품 판매 수익금 2%를 '청소년 폭력예방재단'에 기부해 왔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