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할리스커피, 치아바타 샌드위치 3종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06 15:05


토종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 (www.hollys.co.kr, 신상철 대표)가 이탈리아식 바게트인 치아바타를 활용해 만든 치아바타 샌드위치 3종을 출시했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져 더욱 건강하고 믿을 수 있는 샌드위치다.

이번 신제품은 이태리 전통 방식 그대로 천연효모를 자연 발효시켜 만든 이탈리아식 건강 빵, 치아바타 샌드위치 3종으로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쫄깃하며 고소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가지 맛으로 구성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먹을 수 있다.

매콤한 맛의 푸짐한 닭가슴살과 상큼한 크랜베리의 조화가 일품인 '케이준 치킨& 크랜베리 치아바타', 베이컨과 에그가 만나 순하면서도 균형잡힌 영양을 담은 '베이컨 에그 치아바타'. 닭가슴살과 머쉬룸 소스, 크림치즈가 어우러져 더욱 고소하고 담백한 맛의 '머쉬룸 치킨 치아바타'다. 가격은 4,500원이다.

치아바타 샌드위치 3종은 국내산 닭가슴살, 양송이 버섯 등 믿을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해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머쉬룸 치킨 치아바타'는 국내산 닭가슴살과 양송이, 새송이 버섯을 사용했으며 '베이컨 에그 치아바타'는 두툼한 국내산 에크 페티와 토마토에 스위스 치즈와 까망베르 치즈 2가지를 토핑해 제공하고 있다. '케이준 치킨& 크랜베리 치아바타' 역시,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했다.

또한, 이번 신메뉴 역시, 할리스커피의 베이커리 시스템인 '선 주문 후 baked' 시스템을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는 것이 특징이다. '선 주문 후 baked' 시스템은 보다 신선한 디저트를 제공하고자 도입한 제도로 주문과 동시에, 오븐에 바로 구워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이를 통해 고객들은 갓 구워 신선하고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다.

할리스커피 마케팅팀 성창은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치아바타 샌드위치 3종은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과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각각 특색있는 재료들을 치아바타에 접목시킨 제품이다. 또한, 믿을 수 있는 국내산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며 "할리스커피는 앞으로도 커피와 함께 할 수 있는 라이트밀(Light Meal) 개념의 건강 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