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소은이 지난 3일 아동복지기관에 숲을 조성하고 환경 교육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모금에 참여한 기부자 중 당첨된3명과 함께 저녁식사를 가졌다.
이소은은 "어린 시절부터 활동을 했기 때문에 공인의 영향력에 대한 생각을 많이 해 왔다."며 "외모나 패션과 같은 외적인 부분 말고도 공인이 대중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은 다양하다고 생각한다. 이번에 이런 활동에 참여하여 또 다른 방법으로 사람들과 소통하고, 내가 가진 영향력을 긍정적인 부분에 활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위제너레이션의 문성현 대표는 "유명인사의 사회적 참여 활동이 더욱 늘어나고 그 방식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면의 유명인사들과 함께 협력하여 더 재미있고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저녁식사에는 평소 이소은의 모든 콘서트를 관람해온 열렬한 팬도 참여해 스타의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여주는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
한편, 위제너레이션(http://www.wegeneration.co.kr)은 수수료 0%기부, 스타와 함께 하는 기부, 즐겁고 투명한 기부를 추구하는 소셜 기부 사이트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