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매일유업, '퓨어 콜라겐' 100% 당첨 이벤트 실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9-03 13:13


매일유업(대표 이창근)은 9월 3일부터 10월 14일까지 '퓨어 콜라겐'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앞두고 여성 구매자에게 피부 및 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기 위한 것으로, 야외활동에 유용한 자전거와 화장품 등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퓨어 콜라겐'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제품에 적힌 행운번호를 SMS로 전송하는 것만으로 손쉽게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중 100명에게는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미니벨로' 자전거를, 1,000명에게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호평을 얻고 있는 '에뛰드 수분콜라겐 스킨로션 샘플 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응모자 전원에게는 에뛰드에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 '퓨어 콜라겐'을 마시면서 장 건강과 미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퓨어 콜라겐'은 피부에 좋은 콜라겐 500mg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LGG 유산균이 첨가되어 있는 우유팩 형태의 무첨가 요구르트이다. 특히 퓨어 콜라겐은 시중 제품보다 칼로리를 대폭 낮춰 기능성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출시와 동시에 여성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매일유업 발효유팀 신근호 팀장은 "피부가 건조한 환절기를 맞아 퓨어 콜라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피부 트러블이 많은 환절기, 퓨어 콜라겐과 함께 겉과 속의 아름다움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