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국민카드(www.kbcard.com)가 펼치고 있는 여름여행 재테크 바람이 가을로 이어질 전망이다. 국민카드는 올여름 휴가 및 물놀이 시즌에 전국 주요 워터파크 할인, 추첨을 통한 캐시백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가졌다. 성수기를 피해 좀더 여유로운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알뜰족에겐 여전히 좋은 기회가 남아있다.
실속 여행파에게 인기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제휴 이벤트는 올해말까지다. 아시아 지역에 있는 베스트웨스턴 호텔 체인(아시아 12개국, 47개 호텔)에서 KB국민카드로 결제하면 숙박요금 20%를 할인해 준다. 호텔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베스트 웨스턴 호텔 KB국민카드 전용 예약 사이트(www.bestwesternasia.com/kookmin)에서 객실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우수고객 대상 휴가비지원 이벤트 1차 행사는 끝났지만 이달말까지 2차 행사가 펼쳐진다. 국민카드 홈페이지로 응모하고 TEZE(태제), ROVL(로블), 플래티늄(S포함)로 행사기간 동안 2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프트카드를 전달한다. 1등(1명) 100만원, 2등 70만원, 3등 50만원, 4등 30만원을 각각 제공한다. 박재호 기자 jhpark@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