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CJLION, 3분의 1만 쓰는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8-13 17:08 | 최종수정 2012-08-14 10:25


생활용품 전문기업 CJLION(대표 와다 케이지, www.cjlion.net)이 친환경 액체세제 신제품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은 천연 거품 제거 시스템으로 기존 제품보다 헹굼력이 더욱 강화되었다. 신제품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은 일반용과 드럼용 두 종류로 출시되며 전국 롯데마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CJ라이온은 에코워싱 출시를 기념해 출시 초반 800ml정품 구입시 리필용 제품(700ml)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천연 유래 식물성 성분을 활용한 천연 거품 제거 시스템은 추가 헹굼 없이 표준 헹굼만으로도 거품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세탁한 의류에 세제 찌꺼기가 남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탁월한 헹굼력으로 적은 사용량으로도 깨끗한 세탁이 가능해 경제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이다.

추가헹굼이 필요 없어 물과 전기, 시간까지 절약해주는 친환경 액체세제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은 100% 식물성 세정성분 및 형광증백제, 방부제 무첨가로 피부가 민감한 아기 옷도 안심하고 세탁할 수 있다.

또한 천연 카모마일 추출 고농축 향기입자로 세탁 후에도 은은하게 발산되는 자연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CJLION 관계자는 "요즘 주부들은 세척력은 기본이고 세제찌꺼기 걱정 없이 경제적이고 안심할 수 있는 친환경 세탁세제에 대한 관심이 높다." 라고 말하며 "새로 출시된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세탁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고객들이 액체파워비트 에코워싱을 통해 깨끗하면서도 경제적이고, 안심하고 입을 수 있는 빨래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 라고 말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