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알뜰살뜰 간장남, 반값 즐기기 '할인'의 달인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2-08-01 13:50


<출저 잭더리퍼 뮤지컬>

간장남은 실속을 중시하며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는 남성을 뜻한다. 경제적 능력 없이 과소비를 일삼는 '된장남'과 반대되는 말이다. 간장남은 연인과의 실속있는 데이트를 즐기면서도 금전적 여유를 챙긴다. 비법은 '할인'이다. 10~40%까지 할인을 받다 보면 자연스레 지갑이 두꺼워진다.

사례로 보면 이해가 쉽다.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해줄 공포 뮤지컬 잭더리퍼의 가격은 10만원대. 데이트를 위해 두자리를 예약할 경우 20만원이 훌쩍 넘는다. 좋은 자리를 포기한다고 해도 15만원이 필요하다. 절약을 하기 위한 방법은 있다. 각종 할인혜택 카드를 꼼꼼히 따지면 된다.

하나SK카드는 뮤지컬 잭더리퍼 예매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른 유명 뮤지컬과 대학로 공연도 최대 40~8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간장남의 든든한 무기다.

하나SK카드는 또 콘서트, 전시회, 뮤지컬, 공연 등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고객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책을 구입할 경우에도 할인혜택은 적용된다. 여자친구가 좋아할 만한 책을 선물할 경우 온라인에서 구입하면 된다. 온라인 서점에서 제공하는 할인혜택이 훨씬 클뿐더러 오전에 주문하면 오후에 받아볼 수 있을 정도로 배송도 빠르기 때문이다.

하나SK카드 모바일카드의 경우 최저가에 도서를 구입에 효과적이다. 교보문고와 인터파크, 도서11번가, YES24, 알라딘 모바일 APP/ Wep 에서 최대 11% 청구할인과 할인쿠폰 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서점마다 혜택은 다를 수 있다.

여름 필수 데이트 코스로 워터파크의 할인은 더욱 놀랍다. 하나SK카드 고객이라면 강원도 속초의 설악워터피아, 부산 아쿠아 환타지, 경주 블루원 워터파크, 충남 덕산 리솜스파캐슬 천천향, 경기도 이천 테르메덴 등 전국 12개 유명 워터파크를 최대 30%를 할인 받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