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버거킹 신제품 <로얄 그릴드 치킨 버거> 출시

송진현 기자

기사입력 2012-04-25 16:36 | 최종수정 2012-04-25 16:37


버거킹(에스알에스 코리아㈜, 대표 정권수)은 치킨의 담백함과 매콤함을 맛볼 수 있는 신제품 '로얄 그릴드 치킨 버거'를 출시했다.

'로얄 그릴드 치킨 버거'는 두툼하고 부드러운 닭 다리살을 불에 직접 구워 기름기를 쪽 뺀 패티에 매콤한 양념과 양상추, 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가 어우러진 버거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한 소스와 그릴에 구운 치킨이 느끼함을 없애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가격은 단품 3,800원, 후렌치후라이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는 5,800원이다. 또한, 버거킹은 기존 4,800원에 판매하던 '스파이시 텐더크리스피 치킨버거'의 가격을 할인해 '로얄 그릴드 치킨 버거'와 같은 가격인 단품 3,800원, 세트 5,800원에 판매한다. (문의: 080-022-8163, 판매 제외매장: 인천공항, 인천공항 1점, 용평리조트, 오션월드점, 대명비발디, 잠실야구장, 문학야구장, 부산센텀신세계점, 인천신세계점)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페이스북 이벤트도 진행한다.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방문해 '좋아요'를 클릭하면 해당 딸기 선데 아이스크림 구입 시 하나를 더 추가로 먹을 수 있는 E-쿠폰을 받을 수 있고, 바로 담벼락으로 전송된다. 수신된 E-쿠폰은 버거킹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버거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로얄 그릴드 치킨 버거'는 치킨의 쫀득하고 부드러운 맛을 즐기는 여성 고객 뿐만이 아니라 매콤한 맛을 즐기는 남성고객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버거"라며, "향후에도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양한 메뉴를 개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