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현중 강소라 '마저도' 아웃도어 시장 진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4-15 10:34 | 최종수정 2012-04-15 10:34


김현중과 강소라가 센터폴 모델로 나선다.

세정(대표 박순호)의 아웃도어 브랜드 센터폴(www.centerpolekorea.com)이 공식 모델로 김현중, 강소라를 선정했다.

윤재익 센터폴 아웃도어사업부 본부장은 "센터폴은 자연과 사람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브랜드로 평소 트레킹을 즐기는 '현중-소라' 커플을 모델로 선정해 2838세대에게 스위스 트레킹의 기술과 문화를 국내에 소개할 예정이다" 면서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과 소통하는데 강점이 있는 김현중과 건강하고 자신감 넘치는 이미지의 강소라를 통해 센터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김현중-강소라 커플은 이달을 시작으로 센터폴 공식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며 각종 매거진 화보 및 인쇄물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2012 센터폴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그 첫 공식 활동으로 이들은 19일 서울 센트럴시티 밀레니엄홀에서 진행되는 '스위스 트레킹 여행' 테마의 센터폴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 이번 설명회에서 센터폴은 스위스 각 도시를 테마로 개발된 유럽형 아웃도어 상품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며 행사 당일에는 2012 센터폴 F/W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김현중은 5월부터 홍콩, 대만, 중국, 태국 등 아시아 각국을 돌며 '2012 아시아 팬미팅' 순회를 계획하고 있으며, 차기작을 검토 중에 있다. 영화 '써니'로 주목을 받기 시작한 강소라는 '우결(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이특과 가상 결혼을 통해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