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12일(목) 17시 25분부터 70분간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이시스8.0, 아이시스 DMZ 청정수, 에비앙 등 생수 제품을 판매한다.
특별 프로모션으로 해피콜에서 상담을 완료한 소비자에게는 '데일리C비타민워터 스킨글로우'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며, 최종 주문시 '롯데시네마 상품권' 2매나 '칸타타 원두커피 선물세트' 중 하나를 선물로 증정한다. 또한 5개월 주문당 1개월을 추가로 증정하는 '5 1'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롯데칠성음료의 생수 가정 배달 서비스의 장점은 무엇보다 월 단위로 집으로 직접 롯데칠성음료의 대리점이 배송해 준다는 점이다. 최근 생수를 직접 사먹는 가정이 늘고 있지만, 무거운 생수를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은 번거롭고 불편하다.
하지만 롯데칠성음료의 새로운 생수 가정 배달 서비스는 500ml, 2L 등 상대적으로 적은 용량이기 때문에 가정에서도 효율적으로 소비가 가능하다. 이밖에도 별도의 장비가 필요 없기 때문에 공간 차지가 적고 당연히 약정사항이나 렌탈비가 필요없으며, 알카리수, DMZ지역 청정암반수, 수입생수, 해양심층수, 탄산수 등 다양한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번 TV홈쇼핑을 통한 생수배달 서비스의 판매는 롯데칠성음료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으로 작년 11월 첫 방송에서도 약 5천 콜의 문의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불러왔다. 최근 급증하는 생수 소비에 맞춰 판매처를 다양화하는 한편,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점에 의의가 있다.
롯데칠성음료는 TV홈쇼핑 방송외에도 생수 주문 전문사이트 '롯데생수(http://lottewater.net)'와 홈서비스 전문 상담 콜센터(080-466-2000)를 운영하고 있다. 향후 모든 음료 제품까지 확대해 대고객 인터넷 직접판매를 활성화하고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