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제버거를 운영하는 크라제인터내셔날㈜(대표 민병식 www.kraze.co.kr)은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해외 유명 치킨 브랜드 '텍사스치킨'을 독점 계약 체결로 국내에 도입한다.
국내 텍사스치킨 1호점은 6월 크라제인터내셔날㈜ 본사가 위치한 경기도 구리시에 직영점 형태로 개설 될 예정. 크라제인터내셔날㈜은 올해 말까지 텍사스치킨 직영 3호점을 운영하고 2013년부터 본격적인 가맹사업을 통해 2014년까지 100호점을 목표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할 계획이다.
크라제인터내셔날㈜은 올 상반기 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버거를 맛볼 수 있는 'Better Burger'라는 브랜드를 새로 선보이기로 했다. Better Burger는 취향과 기호에 따라 패티, 소스, 토핑 등이 선택 가능한 'It's my burger' 컨셉으로 수제버거와 패스트푸드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는 비밀병기다.
민병식 크라제인터내셔날㈜ 사장은 "텍사스치킨 런칭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버거를 골라 먹을 수 있는 새로운 컨셉의 Better Burger도 선보이며 2012년 치킨과 버거 신규 브랜드 런칭을 통해 크라제인터내셔날㈜이 외식 프랜차이즈 시장의 리딩 기업으로 발돋움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