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컬럼비아, ‘옴니위크 이뱁 출시 기념’ 이벤트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2-03-25 09:18 | 최종수정 2012-03-25 09:51


컬럼비아(www.columbiakorea.co.kr)는 오는 23일(금)부터 컬럼비아의 새로운 자체 핵심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Omni-Wick Evap)'을 적용한 제품 및 봄 중점 제품 일부를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옴니위크 이뱁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컬럼비아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옴니위크 이뱁(Omni-Wick Evap)은 땀을 흡수하는 표면적을 넓게 해 땀이 더욱 쉽게 흡수되고 배출 되도록 하는 컬럼비아의 최첨단 테크놀러지다. 숨쉬는 보호막인 옴니드라이(Omni-Dry)와 함께 결합해 더욱 뛰어난 통기성과 투습성을 발휘, 활동하는 내내 더욱 쾌적한 활동이 가능하도록 한다.

옴니위크 이뱁이 적용된 대표 제품으로는 경쾌한 네온그린과 비비드 블루 컬러가 시선을 사로 잡는 '컴파운더 쉘 (Compounder Shell / 39만8000원)'이 있다.

컴파운더 쉘은 최고의 흡습속건 기술인 옴니위크 이뱁이 적용된 아이템으로 신체에서 발생하는 땀과 불필요한 열기를 신속하게 배출해 봄 바람에 땀이 마를 새도 없이 기분 좋은 상쾌함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재킷의 앞단과 뒷단의 길이는 편차를 두어 활동성과 유연성을 높이고 후드 부분에는 풀 아웃 후드(Pull Out Hood)시스템을 적용해 후드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 또한 가능하다. 밑단에 삽입된 드로코드(Draw Code)는 한 손으로 자신의 핏에 맞는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재킷 내부에 키 클립으로 실용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탁월한 흡습속건력과 멋스러운 디자인의 옴니위크 이뱁 제품들이 봄철 아웃도어러들의 활동 지수를 높여줄 예정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